서커스: 작업 일정을 예약하세요.
Cirkus는 팀 협업 및 프로젝트 관리를 위한 작업 관리 및 일정 관리 앱입니다. Cirkus를 사용하면 작업을 쉽게 계획하고 조직화하고 작업 및 리소스를 예약하며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.
이 앱은 작업과 우선 순위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 완료된 작업을 확인하고 마감일과 알림을 설정하고 작업을 팀 멤버에게 할당하며 파일을 앱 내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. Cirkus는 작업 트리거를 생성하고 작업 관리를 더욱 효율적으로 자동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.
Cirkus의 뛰어난 기능 중 하나는 일정 관리 기능입니다. 필요에 따라 사람, 장비 및 리소스를 빠르게 예약하고 예약 및 프로젝트를 타임라인 뷰로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. Cirkus는 또한 특정 프로젝트와 작업에 예약을 연결하고 코멘트, 첨부 파일 및 예약 기록을 통해 예약에 대해 협업할 수 있습니다.
작업 관리 및 일정 관리 외에도 Cirkus는 팀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기능을 제공합니다. 앱 내에서 대화를 나누고 파일을 공유하며 프로젝트 범위에 대해 논의할 수 있으며, 이메일 스레드와 타사 파일 저장소의 필요성을 없애줍니다. 작업 및 프로젝트 내의 개인 대화는 모두가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, 스와이프 또는 강한 터치로 코멘트나 알림에 쉽게 답장할 수 있습니다.
Cirkus는 반복 작업을 위한 작업 템플릿, 작업 트리거를 자동화하는 기능 및 프리랜서 및 임시 근로자와 협업하기 위한 권한 프로필과 같은 고급 기능도 포함하고 있습니다. 이 앱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영어, 스페인어 및 독일어로 완전히 지역화되어 있습니다.
전반적으로 Cirkus는 팀이 조직되고 효과적으로 협업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종합적인 작업 관리 및 일정 관리 앱입니다. 프로젝트 관리, 작업 할당 또는 리소스 일정 관리 등을 수행하는 경우 Cirkus는 워크플로우를 최적화하고 추적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.
Cirkus에 대해 더 알아보고 교육 비디오에 액세스하려면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. 질문, 의견 또는 제안 사항이 있으시면 개발자에게 직접 문의하십시오.